나들이,여행

당진 석문방조제 유채꽃나들이

수니알 2021. 5. 13. 11:23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수니알입니다:) 

 

오늘은 

지난 어린이날에 남편과 함께 드라이브 갔던 곳을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생각보다 사람도 많지않고 한적하니 꽃구경하기 좋았어요. 

복잡한 곳 싫다하시는 분!! (추천추천) 

 

석문방조제만 찍고간 저희는 처음에 어딘지 몰라 잠깐 헤맸었는데요 

정확한 위치는 

'당진시관광정보센터'를 찍고 가시면 될 것 같아요.  

(그 앞 달맞이공원쪽으로 유채꽃밭이 있답니다) 

 

 

 

 

 

 

전 처음간 곳이지만 조성된 지 얼마 되지 않아보였어요

생각보다 큰 규모의 유채꽃밭은 아니지만

사람도 많지않고 조용하게 즐길 수 있었어요. 

(중요) 사진 예쁘게 찍기엔 아주아주 충분하답니다^^  

 

 

혹시 충청도쪽에서 큰 규모의 유채꽃밭을 찾으신다면 

'옥천 친수공원' 을 추천드려요 

작년 시댁,친정식구들과 다녀왔는데 정말 제가 본 곳 중 가장 크고 넓고 많은 곳이었어요!! 

 

당진 서해바다

하늘과 바다색이 참 예쁘죠? 

 

당진 석문방조제 유채꽃
석문방조제 유채꽃밭 

 

 

주차는 관광정보센터 주차장이나 갓길도로(?)에 많이 하시더라구요 

제가 간 날은 어린이날이라 더 차가 없었던 것 같아요^^ 

 

오는 내내 

차가 많지 않아 

드라이브 하러 오기에 좋았습니다! 

 

 

저희는 내년에도 이곳으로 꽃나들이 하러 오기로 했답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