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들이,여행

[포항일출] 송도해수욕장 (ft.노지차박?!/포스코야경)

수니알 2021. 12. 3. 16:02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수니알입니다:) 

벌써 12월이라니.. 한 해가 점점 더 빨리 가는 것 같아요(흑흑)

이웃님들 모두 12월 마무리 잘하시길 바랄게요! 

 

 

오늘은 지난 10월, 포항에서 첫 차박을 하며 일출 보기에 성공했던...

저에게 좋은 이미지를 준 송도해수욕장 일출 사진을 같이 공유하려고 합니다! 

 

 


[포항일출] 송도 해수욕장(ft.노지차박?!/포스코야경) 

 

 

첫 차박을 어디에서 해야할까.. 

 

연휴라 그런지 캠핑장은 모두 예약이 끝났고.. 

이른 아침 움직였음에도 불구하고 포항에서 차박으로 유명하다던 곳은 

이미 주차장부터 만차였어요(ㅠㅠ)

 

기다리다 자리하나를 찾긴 했지만.. 옆 차와 넘나 촘촘해서

저희는 그냥 길따라 쭉... 돌아다니기로 했어요~! 

 

그러다 만난 한적한 '송도해수욕장' 

 

 

우선 한적해서 합격!! 

낚시하시는 분들이 많았고 

차박(캠핑카) 하시는 분들이 3팀 정도..?

 

사실 저희는 처음이라 여기서 해도 되나..?라는 의문이 있었지만 

따로 취사금지, 캠핑 금지 현수막이 없어서 

간단하게 첫 노지 차박을 하기로 했어요! 

(처음이다 보니.. 전부 배달음식으로^^;) 

 

 

지나가며 궁금했던 워터 폴리! 

전망대 같은 곳이었고 후딱 올라갔다 오기 좋습니다:) 

저쪽이 왜 포토존인지... 담날 제대로 알았어요

 

포스코 야경! 

덕분에 넘 어둡지 않고 멋졌어요ㅎㅎ 

 

구름이 껴있어서.. 해가 보이려나.. 했는데!!!! 

 

요렇게 건물 사이로 뿅!!!! 

정말 기가 막히게 가리지 않고 쏙 올라오더라구요>.< 

 

 

해가 다 올라올 때까지 서로 사진도 찍어주고 

멍하니 쳐다보기도 하고.. 

전 새해 1월 1일엔 사람이 어딜 가나 너무 많아 움직이지 않는 편이고

그냥 여행지에서, 일출을 볼 수 있는 곳에서 이렇게 보는 편인 것 같아요ㅎㅎ

벌써 두 달 전이라니 믿기지 않네요

 

 

그럼, 포항 '송도해수욕장'에서 예쁜 일출 보며 즐거운 여행 하시길 바랄게요:->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