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들이,여행

[단양여행] 만천하스카이워크와 잔도길 산책

수니알 2021. 11. 12. 17:56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수니알입니다:) 

작년 봄에 처음 가본 단양_ 당일치기 여행으로 다녀왔었는데 

그때 넘 좋은 기억이 많아서 올 가을 부모님과 함께 다시 한번 다녀왔어요 

 

지난번엔 못 갔던 곳도 가보고 

가봤던 곳 중 좋았던 곳은 또 가기도 했는데.. 

 

그중에서도 추천드릴 곳은, 

 

만천하스카이워크와 잔도길입니다!! 

 

오늘도 사진으로 소개해드릴게요:) 

 

 


[단양여행] 만천하스카이워크와 잔도길 산책 

 

 

 

 

저의 추천코스는 잔도길을 따라 쭉 걸어서 매표소에 가는 걸 추천드리는데요?! 

그러기 위해선 6주차장 혹은 5 주차장에는 주차를 하셔야 가기 편해요 

 

 

저희는 이 날 5,6 주차장이 만차라 4 주차장으로 올라가 주차한 뒤 

셔틀버스를 타고 바로 만천하스카이워크 매표소로 이동했습니다. 

 

짚와이어, 만천하슬라이드, 알파인코스터, 모노레일 다양한 방법으로 즐길 수 있지만.. 

모노레일의 경우 대기시간도 길고 날도 추웠어서 

저희는 빠르게 셔틀을 타고 이동하기로.. ㅎㅎ 

 

셔틀은 무료입니다! 

입장권만 구매하시면 돼요:) 

 일반:3,000원 

어린이:2,500원 

주차장에서도 느꼈지만 

셔틀버스가 꽤 자주 다녀서 오래 기다리지 않아도 돼요

스카이워크 전망대까지 이렇게 데크로 되어있어서 따라 올라가시면 됩니다ㅎㅎ 

계단이 아니라 올라가기 좀더 수월해요

올라가면서 보는 뷰도 멋지지 않나요ㅠㅠ 

도착! 

전 개인적으로 투명한 바닥보다 오히려 저렇게 뽕뽕 뚫린 바닥이 더 무섭더라구요(덜덜) 

처음 왔을 땐 정말 무서웠는데.. 그래도 두번째라고 좀 덜 무섭긴 했어요^^;

 

산과 강에 둘러싸여 있는 모습을 보는데 가슴도 탁 트이고 

정말 넘 멋있었어요 

단양에서 이곳은 정말 꼭 추천하고 싶은 곳 중 하나입니다! 

 

내려오는 길은 빠르게 계단으로^^ 

다음에 날씨가 좀 따뜻할 땐 모노레일이나 알파인코스터를 이용해 보고 싶네요:) 

 

이대로 가기엔 아쉬워서 잔도길 산책하기로 했어요 - 

본격 산책에 앞서 씨앗호떡 하나!ㅎㅎ

 

잔도길은 요렇게 강을 따라 쭉~~ 데크가 깔려있어서 

산책하기에 정말 넘넘 좋은 곳이랍니다 

 

강가에 비친 윤슬이 이날따라 정말 반짝반짝하니 넘 예쁘더라구요 

중간까지 가기도 애매해서 저희는 끝까지(=만천하스카이워크매표소) 다녀왔어요 

왕복 40-50분 정도 걸리는 것 같아요! 

만천하스카이워크 전망대도 충분히 멋지지만 

강가를 따라 산책하는 코스도 넘 예쁘고 좋으니 오신 김에 잔도길 산책도 하시고, 전망대도 둘러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지금까지, 

'[단양여행]만천하스카이워크와 잔도길 산책' 포스팅이었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