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기록

[천안 신부동 맛집] 정통옥수사

수니알 2021. 11. 19. 12:45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수니알입니다:) 

며칠 전 오랜만에 친구와 함께 천안터미널 근처에서 데이트를 했는데요?!

친구가 가고파 했던 '정통 옥수사' 

저도 처음 가봤는데 꽤 만족스러웠던 식사라.. 여러분들에게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천안 신부동 맛집] 정통옥수사 

 

터미널에서 정말 멀지 않아요 

걸어서 5분정도? 걸려요

'식객 허영만의 백반 기행'에 나온 집이라고 알고 갔는데 

'생활의 달인'에도 나오셨더라고요>. < (기대감!!) 

 

메뉴는 깔끔합니다! 

수육 30,000 

칼국수 7,000

 

저희는 수육1, 칼국수 1 이렇게 주문했어요 -

 

크지 않은 식당이었는데도 한 칸씩 거리두기 테이블을 해놓으셨더라고요:)  

깍두기와 배추김치 

수육과 칼국수집에선 김치맛이 중요하잖아요?!

시원하니 맛났어요(굿굿) 

크.. 수육!!!! 

넘 특이했던 게 저 대파(흰 부분)! 에 고추장 소스를 함께 찍어 얹어먹는 게 

생각보다 넘 맛있어요!!!! 전 처음 보는 조합이라 신선했어요:) 

고기도 냄새 없이 부드럽고, 사진으로만 봤을 땐 양이 그렇게 많지 않은가 했었는데... 먹어보니 둘이 먹기에 충분했어요 

생마늘은 잘 못먹는데, 저렇게 고기에 대파를 얹어 먹으니 마늘보다 덜 부담스럽더라구요 

그리고 고추장 소스!!! 살짝 달짝지근한게.. 약간 떡꼬치 소스(?) 같은 맛이에요ㅎㅎ 자꾸자꾸 찍어먹게 되는 맛

고기가 어느정도 먹었을 때쯤 맞춰 나온 칼국수!! 

조개도 많이 들어가있고, 칼국수 국물도 시원하니 넘 맛있었어요 

수육 먹은 뒤 칼국수..조합 (다들 아시죠?ㅎㅎ) 

 

 

사장님도 넘나 친절하시고.. 전 다음에도 수육 생각날 때 또 재방문할 것 같아요:)

 

지금까지 천안 신부동에 위치한 '정통옥수사'의 소소한 리뷰였습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