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기록

[천안신부동카페]from.bridge프럼브릿지

수니알 2021. 11. 23. 15:29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수니알입니다:) 

친구와 정말 오랜만에 신부동에서 만나 

맛있는 점심먹고 카페에 다녀왔는데요?! 

 

저도 블로그로 찾아보고 간 곳이었는데... 생각보다 넘 맘에 들어서 

사진으로 살짝 소개해드릴게요>.<

 


[천안신부동카페] from. bridge프럼브릿지

 

점심 먹었던 '정통옥수사'에서도 멀지 않아요ㅎㅎ

[천안 신부동 맛집] 정통옥수사 (tistory.com)

 

[천안 신부동 맛집] 정통옥수사

안녕하세요,수니알입니다:) 며칠 전 오랜만에 친구와 함께 천안터미널 근처에서 데이트를 했는데요?! 친구가 가고파 했던 '정통 옥수사' 저도 처음 가봤는데 꽤 만족스러웠던 식사라.. 여러분들

sooni-al.tistory.com

전 현재 천안에 살고 있지만 신부동은 터미널을 이용할 때 빼고는 많이 다녀보진 못했는데.. 

이번에 보니 카페가 정말 많더라구요 

(참고로 저와 친구는 카페로 1차, 2차까지 했습니다 ㅋㅋ) 

지도 앱을 켜고 찾아갔는데도 불구하고.. 하마터면 지나칠 뻔했어요ㅎㅎ 

입구로 들어가자마자 

벌써 깜놀.. 

 

여기에 이런 곳이?!!!! 

주택가를 개조해놓은 듯해 보였고 

포토존이 가득가득한 곳이었어요:) 

 

들어가자마자 여기서 사진 찍으시면 잘 나와요^^ 

아기자기한 소품들까지.. 넘 귀엽죠? 

 

프럼브릿지의 메뉴판! 

아메리카노 1 프럼 블루밍 1 크로핀 커스터드 1 주문했어요

 


저희는 평일날 갔어서 카페에 여유가 있었지만 

메뉴판에 적힌 자리 먼저 착석 후 주문해달라는 글을 보니 주말엔 자리가 없겠구나 싶었어요:) 

 

베이커리와 케이크도 다양하게 있습니다 

 

루프탑도 있길래 올라가 봤는데.. 여기도 넘 좋은 거 있죠? 

날씨가 좀 따뜻하면 여기서 마셔도 좋을 것 같아요- 

어디에 앉을까 고민고민하다가 

2층엔 손님들이 꽤 있으셔서(=그래서 내부 사진이 없어요ㅠ)

저희는 수다수다할 게 많아서 1층 아무도 없는 곳에서 편히 앉았어요ㅎㅎ 

 

아메리카노도 깔끔한 스타일이라 디저트와 함께 하기 좋았고 

처음 먹어본 크로핀 역시 안에 커스터드 크림이 느끼하지 않고 달달하니 맛있었어요

창을 길게 만들어놓으셔서 밖에 보고 앉아 먹으니 답답하지 않고 좋았습니다:) 

 

 

전 다음번에도 재방문의사 가득가득한 곳이었어요! 

천안 신부동에서 카페 찾으신다면 한번 방문해보세요^_^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