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기록

[천안성성동카페] 분위기좋은, 더레이크스토리

수니알 2021. 10. 21. 14:08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수니알입니다:) 

오늘은 지난번 우연히 발견해, 

맘에 쏙 든 카페가 있어 리뷰로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천안성성동카페] 더레이크스토리 

 

 

 

업성저수지를 주변으로 카페가 많이 있는데요 

저녁 먹으러 가는 길, 딱봐도 예쁜 카페-가 눈에 보여 저녁 먹고 카페 와야겠다란 생각이 절로 들더라고요 

 

저녁 먹고 온 카페, 조명을 켜놓으니 더 멋스럽네요:) 

주차장 규모도 꽤 크고 

이른 저녁시간이라 손님이 많이 안계셨어요 

(30분쯤 지나고보니.. 거의 꽉 차있었다는...?!ㅎㅎ) 

브런치 메뉴도 많고 베이커리도 몇 가지 있었는데 

저녁시간이라 많이 빠진 모습이었습니다

담에는 낮에 와서 브런치도 먹어봐야겠단 생각이... ㅎㅎ 

2층이 궁금해서 올라와봤는데.. 넘 좋은 거 있죠?

업성저수지 방면으로 테이블이 놓여져 있어서 밝을 때 오면 앞에 뷰도 보면서 

차 한잔 하기 좋을 것 같더라고요~ 

 

식물들과 안락한 쇼파의자로 꾸며진 2층! 

분위기 있죠? 

남편과 여기서 오랜만에 셀카 많이 찍었습니다 ㅋㅋㅋㅋ 

 

전 배불러서 페퍼민트/ 남편은 아인슈페너 

아인슈페너는 제가 생각한 크림 맛이 아니라 좀 아쉽긴 했지만 

그래도 맘에 드는 카페를 발견해서..ㅋㅋ 담에 오면 다른 걸 마셔봐야겠어요

이렇게 야외에도 테이블 있으니 참고하세요:) 

 

이미, 브런치카페, 뷰맛집으로 소문난 것 같던데.. 저도 다음번에 또 갈 것 같네요! 

 

 

지금까지 

[천안 성성동 카페, 더레이크스토리] 였습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