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기록

천안 성성동 맛집, 세컨디포레스트 천안점

수니알 2021. 12. 28. 13:42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수니알입니다:) 

블태기 찐하게 와버린 수니로그...

넘나 오랜만의 포스팅 시작합니다

 

 


[천안 성성동 맛집] 세컨디포레스트 천안점

 

 

벌써 다녀온 지 1달이 되어가는 세컨디포레스트 

인스타에서 검색 후 비주얼 보고 여기 가봐야겠다.. 해서 가봤는데요?!

 

 

주차 후, 이미 들어가기 전부터 엄청 밝은 실내에 새삼 놀랐답니다! (뽀얘요ㅎㅎ) 

런치/디너타임 확인하세요^^ 

 

제가 가 본 식당 중 저녁에 이렇게 밝은 조명(?)은 처음이었던 것 같아요ㅎㅎ 

(다음엔 낮에 방문해봐야겠어요)

마침 손님이 많이 없어서 실내를 찍어봤는데요, 깔끔 깔끔합니다

-오이스터 치킨 쉬림프 리조또(16,000)

-스테이크 샐러드 롱기 피자(22,000) 

 

를 주문했습니다

 

애피타이저로 주셨던 건데... 이름은 뭔지 잊어버렸네요ㅠㅠ 

쫄깃쫄깃하니 안에 치즈가 있어 맛있었는데..ㅠㅎ 

 

오이스터 치킨 쉬림프 리조또!!!!! 

 

비주얼 어떤가요ㅎㅎ 

큰 닭다리가 툭하니 올라가 있는..! 

리조또 정말 오랜만에 먹었는데, 생각보다 굉장히 매콤해요!! 

매콤해서 더더욱 끌리는.. 닭다리살은 굉장히 부드러웠고 같이 올려먹으니 더더더 맛났어요 

 

개인적으로는 닭다리살 없이 그냥 리조또만 있어도 시켜먹을 정도로 제 취향이었어요(굿굿) 

 

이어서 나온 스테이크 샐러드 롱기 피자!!! 

 

피자는 매번 집에서 시켜먹기만 하다 보니 

이런 풀떼기(ㅋㅋ) 올라가 있는 화덕피자가 먹고 싶었는데.. 

스테이크와 샐러드의 조합이 넘나 좋았던.. 정말 맛있었어요!! 

 

다만 역시나 이런 류의 피자는 깔끔하게 먹기가 참 힘들어요ㅠㅠ 

그거 빼곤 넘나 만족했던 피자

 

 

처음에 둘이서 요 메뉴 2개 시키면서 부족하면 나중에 하나 더 시키자 했는데... 메뉴 나온 거 보고선 충분하겠구나 싶었어요ㅎㅎ 생각보다 양도 많고 둘이 배부르게 먹었답니다 

 

부모님께 사진 보내드리니 여기 어디냐고ㅎㅎ

담엔 부모님과 함께 와야겠어요:) 

 

비주얼과 맛 모두 제 취향이었던 천안 성성동, 세컨디포레스트의 소소한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