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정보,리뷰

진안 마이산 페스츄리 대왕꽈배기(ft.생활의달인)

수니알 2021. 9. 18. 09:05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수니알입니다:)

 

진안 마이산 탑사에 가 둘러보고 

내려오면서 

 

페스츄리 대왕꽈배기! 

가 있는 게 아니겠어요?! 

생활의 달인에도 소개가 되었다는데... 

비쥬얼을 보고 안살 수가 없었어요ㅎㅎ 

 


전북 진안 마이산 탑사(ft.주차장이용팁) (tistory.com)

 

전북 진안 마이산 탑사(ft.주차장이용팁)

안녕하세요, 수니알입니다:) 오늘은 지난 주말, 드라이브 겸 다녀왔던 전북 진안 마이산 탑사(ft.주차장이용팁) 포스팅해볼게요! 정말 어렸을 때 가보고 성인이 되어서 처음 가봤는데... 정말 그

sooni-al.tistory.com

전북 진안 마이산, 초가정담(ft.등갈비골목) (tistory.com)

 

전북 진안 마이산, 초가정담(ft.등갈비골목)

안녕하세요, 수니알입니다:) 주말 잘 보내셨나요? 가을이 다가온 줄 알았더니 다시 여름으로 돌아간 듯한 주말이었어요! 오늘은 전북 진안 마이산 등갈비골목에 위치한 초가정담 식당 후기를 소

sooni-al.tistory.com


맛만 보자 싶어서 

꽈배기 2개만 주문했어요 

 

남편 손과 비교한 모습ㅎㅎ 

사진 속에 있는 건 모형이라네요^^

 

 

주문받으면 바로 튀겨서 주셨어요 

한 두 분이 기다리기 시작하니 갑자기 시작된 줄... 

생각보다 꽤 오래 기다렸어요ㅠㅠ

 

 갓 나온 

페스츄리 대왕꽈배기! 

 

꽤 맛있어 보이죠?

 

...

 

우선 바로 튀겨서 주신다는 점이 좋았고.. 

페스츄리라 결대로 찢어서 먹는 재미(?)가 있어요 

그리고 또.. 많이 담백해요 

 

꽈배기 자체가 좀 심심함이 느껴지는..정도..? 

(저에겐 살짝 아쉬웠어요ㅠㅠ) 

 

담백한 거 좋아하신다면 

1개씩 기념으로(?) 사드셔 보시는 것도 괜찮을 듯합니다! 

 

 

여기까지 

진안 마이산 페스츄리 대왕꽈배기 

소소한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