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정보,리뷰

매드포갈릭 안성스타필드점(ft.매드포갈릭할인)

수니알 2021. 9. 20. 09:0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수니알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다녀온,

 

매드포갈릭 안성스타필드점(ft.매드포갈릭할인) 

<내맘대로 2인BOX> 

 

이용후기를 소소하게 공유해볼게요! 

 


 

전 천안 끝쪽(?) 에 살아서 

오히려 천안 불당동 나가는 시간보다 스타필드안성점을 이용하는게

시간도 적게 걸리고 더 편하더라구요! 

 

신부동에 있는 매드포갈릭을 갈까하다가 

평일이라 차도 밀리고 해서 스타필드안성점에 있는 매드포갈릭에 다녀왔어요:) 

 

 

평일 눈치싸움 성공인가요오 

큰 매장에 식사하시는 분들이 별로 없어서 

대기 없이 여유롭게 앉았어요 

 

매드포갈릭을 오랜만에 와서인지 

이렇게 태블릿으로 주문을 한다는 게 신기방기>.< 

 

스테이크가 딱히 땡기지 않았어서 

내맘대로 2인 green box 를 택했습니다!  

 

자몽,오렌지에이드와 갈릭빠네

여기서 갈릭빠네 첨 먹어봤는데 

따뜻따뜻하니 많이 달지않고 맛있었어요! 

 

자몽,오렌지에이드도 상콤상콤^^ 

갈릭 스노잉 피자

매드포갈릭의 대표메뉴 아닐까 싶네요ㅎㅎ 

치즈솔솔 뿌려주시는데 찍는 타이밍을 놓쳤어요 ㅋㅋ 

 

갈릭까르보나라 

 

전 오일파스타를 즐겨먹는 편인데.. 

이날은 남편의 픽! 갈릭까르보나라 

오랜만에 먹는 까르보나라였는데 마늘향가득나는 

파스타였어요ㅎㅎ 딱히 별다를거 없는 고런 느낌 

 

(원래 음식사진은 1컷으로 보통 끝내는데.. 

그림자가 져서 몇컷 더 찍어봤어요ㅠㅠ) 

메뉴조합 실패.. 

맛은 있으나 둘다 계속 먹으니 느끼함이..ㅎㅎ

 

그래도 오랜만에 밖에서 먹는 파스타와 피자라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매드포갈릭 제휴정보 확인하세요:) 

 *내맘대로BOX 는 멤버십과 중복할인되지않으니 참고하세요*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