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정보,리뷰

캠린이의 캠핑고래 천안점 방문

수니알 2021. 9. 15. 09:47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수니알입니다:) 

요즘 캠핑, 차박러들이 늘어났다는 기사를 봤어요 

캠린이, 캠알못인 저희 부부.. 

전에 카크닉, 후에 차박을 할 겸 자충 매트만 구매해둔 상태인데요?

(+ 카텐트와 평탄화보드?!도 구매완료했네욬ㅋㅋ 나중에 구매후기 공유할게요) 

 

이번 추석전에 가족끼리 캠핑을 가기로 했습니다! 

이미 동생이 장비를 다 갖고 있긴 하지만

의자는 필수템으로 나중에도 쓸일이 있을 것 같아 

인터넷 구매보단 직접 가서 앉아보고 사기로 했어요 

 

그래서 선택한 

 

캠핑고래 천안점

 


 

 

여기에 안 적혀 있는 곳도 있을 텐데.. 

캠핑장이 정말 많네요!! 참고하세요^^  

 

 

캠핑용품 파는 곳은 처음이라 들어가자마자 

넓은 규모와 내부 구경하시는 분들이 꽤나 많아 깜놀했어요ㅎㅎ 

 

 

의자, 텐트, 테이블, 선반, 랜턴, 등등등!!!!

용품이 정말 많아서 

'우와~우와~' 이러면서 하나하나 구경했어요 

 

마음에 들었던 컵!ㅎㅎ

 

갬성갬성한 우드 그릇

 

마음에 들었던 가벼운 테이블 

가격도 생각보다 저렴하고! 

살까 말까 고민했던 템인데 우선 오늘은 의자만 구매하기로 했어요^0^ 

(충동구매 자제하기ㅠㅠ) 

 

랜턴도 없는 저희..ㅎㅎ 예쁜 것들 많더라고요 

 

사고픈 게 어찌나 많던지.. 

왜 점점 장비가 늘어나는지 

왜 장비빨, 템빨이라고 하는지 알겠더라고요ㅎㅎ 

생각보다 오래 구경하고 의자도 3번씩은 돌아가며 앉아본 것 같아요 

저희에게 제일 편했던 의자 2개 구매했네요 

(인터넷 최저가보다도 더 저렴했습니다!!) 

 

 

캠알못, 캠린이가 가도 마구마구 사고 싶어지는 

 

캠핑고래 천안점 이었습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