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정보,리뷰

[서산 짬뽕] 수타명가 (ft. 생생정보, 서민갑부출연)

수니알 2021. 9. 28. 16:21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수니알입니다:) 

 

태안으로 첫 차박-캠핑하러 가던 날! 

아빠가 가고 싶다고 하셨던 

수타명가에 들려 점심을 먹기로 했어요 

 


[서산 짬뽕] 수타명가 (ft. 생생정보, 서민갑부출연) 

 

(펜스가 있어 가게를 제대로 못찍었네요^^; ) 

 

**주차는 가게 뒤편에 하시면 됩니다**

 

 

 

열두시 정각 즈음 도착했는데 

이미 만석이더라고요 

그래도 바로 자리가 나서 앉을 수 있었습니다! 

저와 남편은 속이 좋지 않아 나눠먹을 생각으로

엄마와 함께 셋이 들어갔는데... 

 

냄새를 맡으니 안먹을 수가 없겠더라고요ㅎㅎ 

 

 

문어짬뽕 15,000원

삼선짬뽕 11,000원

간짜장 8,000원 

짬뽕의 가격이 꽤 비싸다... 했는데 

비쥬얼을 보니 그런 생각이 쏙 들어가더라고요 

문어짬뽕, 삼선짬뽕 내용물이 실하게 들어있어요!! 

 

그리고 무엇보다 간짜장!!!!! 이 정말 맛있었어요 

계란 프라이까지 딱! 간도 딱 맞고 수타면과 넘나 잘 어울렸어요 

짬뽕, 짜장 둘다 수타면으로 만드셔서 부드러운데 찰진 그런 느낌!

대기할 때부터 먹는동안 내내 수타면 만들고 계신 사장님! 

 

매장 내 tv보면서 화면이 반복된다.. 했더니 

서민갑부, 생생정보 등 방송 출연했던 걸 모아서 틀어놓으셨더라고요! ㅎㅎ 

 

 

아빠와 동생이 시킨 

문어짬뽕과 갈비짬뽕!! 

 

갈비짬뽕 15,000원 

 

갈비짬뽕은 맛보지 못했지만 아빠 말씀으론 고기도 실하고 부드러워서 

드시기 좋았다고 하셨어요:) 

 

 

 

서산,태안방면 여행할 때 이용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전 짬뽕보다 계란 프라이가 올라간 간짜장이 생각나네요ㅎㅎ

 

 

여기까지 

[서산 짬뽕] 수타명가의 소소한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