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정보,리뷰

간식으로 딱?! 하림 굿초이스 치킨너겟

수니알 2021. 10. 1. 18:11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수니알입니다:) 

오늘은 최근 sk stoa만원 적립금 이벤트로 

아주아주 저렴하게 구매한 

 

하림 굿초이스 치킨너겟의 소소한 리뷰를 공유해볼게요

 

 


하림 굿초이스 치킨너겟 

 

전 1kg*2봉=12,900원짜리를 

만원 적립금 받아서 2,900원에 구매했어요! 

 

 

생각해보니.. 제 손으로 치킨너겟을 구매한 건 처음인 듯해요ㅎㅎ 

1kg라 그런지 양이 확실히 많습니다

오늘은 간식으로 먹을 겸 몇조각 꺼냈어요 

에어프라이어 돌리면 간단하겠지만... 기름 맛(?)이 필요할 거 같아 

프라이팬으로 노릇노릇 구워줬어요>.< 

 

하트, 별, 배(?) 등 모양이 귀욤귀욤하죠?

 

 

역시 치킨너겟은 머스터드와 함께~ 

예상한 식감과는 전혀 달랐어요 , 생각보다 넘 부드러웠던 치킨너겟!

먹으면서도 이게 닭고기가 맞나.. 싶었어요ㅎㅎ  

그래도 맛있게 간식 뚝딱했습니다 

 

 

간식, 간단한 맥주 안주로도 딱이죠?! 

다음엔 샐러드에 올려먹어야겠네요

 

여기까지, 

하림 굿초이스 치킨너겟의 소소한 리뷰였습니다 :-)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