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정보,리뷰

동원프리미엄돈까스 후기 (ft.오뚜기돈까스소스)

수니알 2021. 8. 27. 12:34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 수니알입니다:)

 

 

장 보러 가는 거 좋아하세요? 저와 남편은 마트 구경하는 걸 좋아하는 편이라 

그냥 심심할 때도 많이 가는 것 같아요

그런데 요즘엔 3만 원 이상만 구매하면 시간대에 맞춰서 무료배송이라

온라인으로 장보는 횟수가 늘어났어요! 

 

 

평소와 같이, 유제품만 사야지.. 하고 장바구니를 채워가고 있는데 

돈까스가 땡기는 게 아니겠어요?!

 

두툼한 돈까스말고.. 그 옛날 돈까스처럼 얇고 바삭한 돈까스!! 

뭔지 아시죠? 그래서 선택한...!! 

 


내돈내산

동원 프리미엄 돈까스 (ft. 오뚜기돈까스 소스) 후기 

가격대가 저렴저렴합니다(가성비!!!!)  

동원프리미엄돈까스 1.2kg  4,500원

 오뚜기 돈까스소스 470g     2,200원 

생각보다 한 장 사이즈가 꽤 크더라고요 

총 10장 들어있어요! 

에어프라이어에 구워주는 것도 좋지만.... 

전 이렇게 돈까스는 기름에 튀기듯 구워주는 게 맛이 좋더라구요ㅎㅎ 

(기름 가득 ㅋㅋ) 

집에 돈까스소스도 없길래 함께 구매했어요 

청정원의 클래식 돈카츠 소스를 주로 먹었는데.. 요 소스는 먹어본 적이 없더라고요 

청정원 소스는 파인애플이 들어가서 살짝 상큼(?)한 맛이 있는데 

오늘은 상큼한 맛이 당기지 않아서.. 딱! 기본 돈까스소스처럼 보이는 오뚜기제품으로 픽!

 

 

바삭바삭해 보이죠? 

얇아서 그런지 조리시간도 금방이네요ㅎㅎ 

(돈까스 소스도 딱 우리가 아는 그 맛!입니다) 

 

 

돈까스를 메인 반찬으로 

한 끼 잘 먹었네요:) 

 

 

이상, 동원프리미엄돈까스(ft.오뚜기돈까스소스)후기 였습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