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정보,리뷰

냉동고 정리) 창신리빙 냉장고 정리용기+트레이세트

수니알 2021. 9. 1. 10:46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수니알입니다:) 

오늘은 

.

.

.

창신리빙의 냉장고 정리용기+트레이 세트 

구매후기를 공유해보려고 합니다! 

 

전 '오늘의 집'에서 17,900원(배송비제외)에 구매했습니다:)

저안트레이 대 1p +소분용기 대 1호(6p) 대 2호(2p) 구성이에요 

 

트레이 칸을 나눠주는 분리형칸막이가 살짝 깨져서 왔지만 

전 저걸 사용안할거라 패스^^;

대 1호와 2호 사이즈 비교! 

 

 

 

**현실 사진 주의**


 

 

전 참고로... 정리를 좋아하는 편이에요 

옷 정리 속옷 수납정리 등등... ㅋㅋㅋㅋㅋㅋ

 

 

근데 냉동고가 왜 이렇게 된 거죠?ㅎㅎ 

창피함을 무릅쓰고... (올릴까 말까 엄청 고민한) 비포사진을 올려봅니다...하핫 

 

물건이 뒤죽박죽..난리났어요 

한 칸 한 칸... 정리해줍니다^^ 

큰 통에 있던 음식들도 다시 나눠주고요 

 

식탁 난리 났죠 ㅎㅎ 

 

 

 

냉동고 정리.. 우선 반 끝냈습니다! ㅋㅋ 

(애프터 사진)

 

 

매번 지퍼백, 용기에 보관했었는데.. 납작용기로 좀 더 깔끔해졌.. 죠?

냉면 육수와 면도 트레이에 한 곳으로 모아주고 

지퍼백에 담겨있던 파, 고추들도 용기에 넣어줬어요 

 

전 얇은 용기라 많이 안 들어갈 거 같았는데 

생각보다 꽤 많이 들어가서 아주 만족합니다!! 

 

 

이상, 창신리빙의 냉장고(냉동고) 정리용기+트레이 세트 후기였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