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정보,리뷰

청춘불판, 초벌납작막창300g 후기

수니알 2021. 8. 19. 14:12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수니알입니다:) 

 

 

오늘은 인터넷으로 주문한 

청춘불판의 초벌납작막창 300g 후기를 공유해볼게요

13,900원 구매 

 

청춘불판 초벌납작막창 - 300g 500g (막창소스 포함) : 올드마스터 (naver.com)

 

청춘불판 초벌납작막창 - 300g 500g (막창소스 포함) : 올드마스터

[올드마스터] 맛있고 안전한 먹거리를 만듭니다

smartstore.naver.com

 날씨가 한참 더웠을 때라 

시키면서도 괜찮을까...하면서 시켰는데 

배송도 빠르고, 냉동상태 그대로 잘 도착했습니다! 

 

막창, 막창소스! 

(패키지가 제 스타일ㅎㅎ) 

 

**조리법**

자연해동 후 에어프라이어/후라이팬 7-10분 뒤집어가며 조리! 

취향에 따라 파,양파,마늘과 함께 조리하면 한번 더 업그레이드! 

 

집에서 이렇게 구워먹는 건 처음이라 두근두근하네요 

전 후라이팬에 구워줬어요! 

양파, 감자와 함께>.< 

 

이미 초벌한 상태로 와서 그런지 

막창 크기가 많이 줄어든다던지 이런 건 없었고 

아주 약간의 그 돼지냄새(?)가 살짝 있었어요 

 

(남편에게 굽는 걸 맡겼습니다)

 

이런 건 바짝 익혀 먹어야 한다고.. ㅋㅋ 

탄 것처럼 보이지만 괜찮았어요 

 

아까 구울 땐 돼지 냄새 그 비린내가 난다고 했었는데 

맛을 보니 비린내는 나지않고 그 막창의 고소함?! 이 느껴지더라고요 

질기지 않고 300g이지만 양도 꽤 돼서 맥주와 함께 맛있게 먹었습니다. 

 

 

한 가지 아쉬운 걸 꼽자면 

소스가... 넘 묽은 느낌이라고 해야 할까요? 마늘과 청양고추를 넣었지만 

된장의 맛이 넘 강해서.. 소스가 살짝 아쉬웠어요ㅠㅠ 

 

 

 

소스가 아쉽긴했지만 

다음번에 재구매의사O 

(후기를 남겼더니 사장님께서 이렇게 길게 댓글을 달아주셔서 같이 첨부합니다)

 

 

이상 청춘불판의 초벌납작막창 후기였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