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정보,리뷰

버거킹 더블오리지널치즈버거,베이컨치즈와퍼 후기

수니알 2021. 8. 28. 17:17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수니알입니다:) 

어제 드디어 코로나백신1차접종을 완료했어요 - 

 

백신 맞았다는 핑계로

저녁엔 햄버거를 먹기로 하고 

정~~~~말 오랜만에 버거킹에 다녀왔어요! 

 

 

롯데리아, 맥도널드, 맘스터치, 버거킹! 

가리지 않고 좋아하는 편이지만 요즘은 롯데리아와 맥도널드에 빠져있어서 

버거킹은 정말 몇 년 만이네요

 

 


 

제가 방문한 곳은 버거킹 천안 성성점이었습니다. 

 

 

천안 성성점은 처음 가봤는데

매장이 꽤 크고 깔끔하더라고요(손님 없는 부분만 찍었네요^^;) 

 

 

저희는 테이크아웃으로! 

더블 오리지널 치즈버거

베이컨 치즈 와퍼 

치즈스틱, 너겟킹을 주문했어요! 

 

 

(버거킹은 가격이 후덜덜..) 

카톡 쿠폰을 활용해서 저렴하게 구매했네요!

베이컨치즈와퍼콤보(감튀x) 

9,700원 → 5,500원 

 

**카톡 친추해놓으면 요렇게 할인쿠폰이나 행사 제품 알려주니깐 

활용해보세요

 

 

21 치즈스틱(1,000원)과 너겟킹(2,000원)이 행사 중이라 안 살 수가 없었어요ㅎㅎ 

 

포장해오느라 감튀와 사이드 메뉴들이 식긴 했지만 

오랜만에 먹으니 맛나네요 

확실히 와퍼가 크기가 크죠?

남편은 더블 치즈버거 시켜놓고... 넘 작다고... 

이렇게 작을 줄 몰랐다며...ㅎㅎ (그래도 맛은 굿굿!!) 

왼: 더블오리지널치즈버거 / 오: 베이컨치즈와퍼 

 

둘 다 내용물 괜찮죠? 

 

베이컨 치즈 와퍼는 처음이었는데 

처음 딱 먹었을 땐 맥도널드에 베토디가 생각나더라고요 

하지만 끝으로 갈수록 전 살짝 질리는 맛.. 이...? 

(제 취향은 맥도널드 베토디!!ㅎㅎ) 

 

 

버거킹은 확실히 패티와 빵이 촉촉하니 다른 프랜차이즈와는 다른 특색이 있는 거 같아요:) 

 할인된 가격에 맛있게 잘 먹었네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