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기록

[대구 수성못 카페] 카페 반미콩 수성못점(ft.베트남여행온기분내기)

수니알 2021. 10. 7. 16:26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수니알입니다:) 

대구여행 중 아침을 어떻게 할까 하다가 

.

.

.

카페반미콩 수성못점을 발견했어요! 

 


[대구 수성못 카페] 카페 반미콩 수성못점 

(ft.베트남여행온기분내기) 

 

 

 

 

주차장도 꽤 넓어서 주차하기 편하실 거예요

건물 앞뒤로 있네요:) 

 

반미샌드위치... 매번 먹어보고 싶었던 메뉴 중 하나였기에 두근두근하네요>. < 

연유 커피가 유명하겠지만.. 전 아침이라 패스했어요

 

반미 비프 6,900

반미 햄에그 6,500

아. 아 4,000

자몽에이드 5,000

 

 

이곳을 선택한 이유 중 하나가 요 인테리어! 때문이기도 한데요? 

가게 예쁘지 않나요?^^ 

베트남을 가보진 못했지만... 

마치 베트남에 있는 한 카페처럼 이렇게 꾸며놓으셔서 

사진 찍을 맛(?)이 나더라고요 ㅎㅎㅎㅎ

(ft. 베트남여행온기분내기ㅎㅎ) 

생각보다 매장 내부도 넓어요 

아침에 방문해서 창 사이로 햇살이 들어오는데...(갬성 폭발ㅋㅋ) 

사진 많이 찍었어요ㅎㅎ 

 

반미 비프와 반미 햄에그! 

 

처음 먹어본 반미 샌드위치 

바게트 빵이 적당히 구워져 있어서 넘 딱딱하지 않아 좋았어요

(신랑은 나중에 입천장이 까진 것 같다 하였지만... 제기준에선 바삭하니 좋았습니다!!)  

 

고수와 칠리소스(abc칠리소스 아시나요?! 딱 그 맛이 느껴졌어요ㅎㅎ), 그리고 햄, 고기 등 

잘 어울리더라고요 

 

담백하게 드시고 싶으시다면 햄에그를 

좀 더 풍미 있게(?) 맛보고 싶으시다면 비프를! 추천드려요 

 

연하게 내려달라고 요청드렸던 커피와 참 잘 어울렸어요:)  

덕분에 든든하게 아침 먹었습니다 

 

혹시 수성못에 가신다면 

색다른 분위기에서 커피 한 잔 하셔도 좋고 

브런치나 아침메뉴로도 손색없는 반미 샌드위치와 함께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지금까지,  

대구 수성못에 위치한 

카페 반미콩 수성못점의 소소한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