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기록

우리할매떡볶이 천안직산점 후기! (ft.당분간떡볶이는여기로)

수니알 2021. 9. 9. 15:42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수니알입니다:) 

여러분 떡볶이 좋아하시나요?!

 안좋아하시는 분들 거의 안 계신 것 같아요 

 

저와 남편도 엄청 좋아하는데 

제가 사는 곳엔 아쉽게도 프랜차이즈(?)들이 많지 않아요ㅠㅠ 

전 신전떡볶이파라 

여기 이사올 때 신전떡볶이가 있다는 사실에 넘 반가워했었는데요?! 

 

 

최근, 동네에 핫한 곳이 생겼길래 저도 먹어봤어요 

 

우리할매떡볶이!!!! 

 

 

유튜버 입짧은햇님 방송으로 유명해진 것 같더라고요 

놀토에서만 보고 유튜브를 직접 본 적은 없는데 

궁금해서 우리할매떡볶이 영상 찾아봤어요ㅎㅎ 

 

 

입짧은햇님이 작년에 리뷰(?)할 때만 해도 체인점이 6개 정도였다던데 

 지금은 100여개가 넘는다고 하네요:) 

 

 


 

제가 포장해온 곳은 우리할매떡볶이 천안 직산점입니다.

 

매장에 사람이 많아서 따로 찍지는 못했어요 

메뉴판 참고하세요! 

 

가래떡 떡볶이 1, 밀떡볶이 1, 순대 

(순대는 내장이나 간.. 같이 포장하려고 했는데 품절이라네요ㅠ아쉽) 

(튀김을 안 시킨 거... 먹으면서 넘나 후회.. 했어요ㅠㅠ)

떡튀순이 진리인데... 

 

 

크.. 비쥬얼 보세요 

 

가래떡 떡볶이 1인분 = 가래떡 3, 어묵 2, 계란 1 

요렇게 들어있어요! 

 

남편은 밀떡파라 밀떡볶이도 시켰는데 그것도 괜찮더라고요! 

소스는 똑같았는데 

밀떡볶이가 더 뜨거웠어서 더 매콤달짝지근하게 느껴졌어요 

 

 

입짧은햇님 방송 틀어놓고 함께 먹었는데 
먹으면서도 넘 맛있게 드셔서 

튀김이나 다른 사이드 안 사 온 걸 후회했네요 

 

(광고예용) 햇님의 인생떡볶이인 우리할매떡볶이 먹방~! 20210420/Mukbang, eating show - YouTube

 

많이 맵지는 않고 

딱 옛날 떡볶이, 그 살짝 매콤 달달한 시장에서 파는듯한 그런 맛이에요 

가래떡이 쫜득쫜득한.. 그 식감!!

(쫀득쫀득아니고 쫜득쫜득) 

아시죠?ㅎㅎ 

 

전 당분간 우리할매떡볶이로 자주 먹을 것 같아요!! 

집 주변에 있다면 한번 드셔 보시는 거 추천 추천합니다>. < 

 

 

여기까지 

우리할매떡볶이 소소한 리뷰였습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