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정보,리뷰

맘스터치 천안직산점, 싸이버거 세트 후기

수니알 2021. 9. 7. 14:31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수니알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먹은 

 

맘스터치 천안 직산점,  싸이버거 세트 후기

 

공유할게요>.< 

 


 

 

집에서 가까운 맘스터치 천안 직산점이에요:) 

가까운 곳은 웬만하면 배달보다 직접 가서 포장해 온답니다

(소중한 내 배달비ㅠ.ㅠ) 

 

마침 매장에 사람이 없어서 사진도 찍어봐요 

 

요즘 키오스크가 많은데 여긴 아직이네요 

 

요렇게 세트메뉴도 있고요~ 

 

전 맘스터치하면 무조건 '싸이버거'파라 

신메뉴나 다른 건 아직 시도해보지 않았네요ㅎㅎ 

 역시 싸이버거세트로 주문! 

싸이버거 세트= 5,800원

 

맘스터치도 앱을 이용하면 할인메뉴나 이벤트를 볼 수 있는 것 같던데.. 

다운받아보니 다른 프랜차이즈들에 비해 빈약(?)하네요 

좀 더 다양한 이벤트들이 있었으면 하는 바람이네요ㅎㅎ 

 

 

맘스터치하면 요 케이준 감튀!!! 빼놓을 수 없죠?

바삭바삭짭쪼름하니ㅠㅠ 

양도 나름 많아서(?) 좋네요ㅎㅎ 

싸이버거! 

반 잘라서 좀 더 먹음직스럽게 찍었어야 하는데... 맘이 급해서ㅋㅋ 

(홈페이지 사진 갖고 왔어요ㅎㅎ) 

싸이버거하면 역시 마요네즈소스에 두툼한 닭고기패티!! 

양상추와 피클이 잘 안 보이지만 밑에 가득가득했어요 

이런건 모르고 맛있게 먹는게 좋겠죠?^^;

아주 혹시나 궁금해하실 분들을 위해서.. 

싸이버거의 칼로리는 594kcal  네요 

 

 

맛있게 드시고 

오늘 하루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