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프

구글 애드센스 승인 완료!(ft. 작고소중한 애드핏수익 공개)

수니알 2021. 7. 16. 20:22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수니알입니다:) 

 


오예오예(☝︎ ՞ਊ ՞)☝︎
드디어 애드센스 승인이 되었네요!
오래 걸리긴 했지만 다행히 퇴짜 안 맞고
한번에 승인받았어요😆

`

어찌나 반가운지.. 헤헷 

 

코드 넣고 연결할 거 다 했다고 생각했는데 활성화하라고 메일 또 오길래 잘 안됐나 싶었어요. 

근데 저말고도 다른 분들도 많이 중복으로 오더라고요ㅎㅎ 

그래서 그 뒤로 신경쓰지않다가.. 2주 넘어서도 연락 안 오길래 떨어졌구나 했었어요!

저의 경우 6월25일날 신청해서 딱 3주만에 승인메일을 받았네요>. < 

 

 

추가로,

애드핏은 6월 25일 날 승인받아 아직 한 달이 되지 않았는데요 

저의 작고소중한 애드핏 수익을 공개하자면.. 

애드핏 첫수익

요게 첫 수익을 확인했을 때입니다ㅎㅎㅎ 

3일 동안 500원이 되지 않죠? 헤헷 

"우와!!! 그래도 187원이 어디야?! " 했어요 

 

요건 어제네요?ㅎㅎ 물론 100원 조차 안될 때도 많아요❛◡❛

아직 자세한 건 모르겠지만 광고클릭수가 중요한가 봐요 

그래도 아직 한달이 되지 않았는데 5천 원이 넘었네요(신기)  

 

다른 분들에 비하면 정말 넘넘 적은 금액이라 부끄럽지만... 저에겐 그저 신기한 일이네요

요렇게 차근차근 하다보면 잘되겠죠? 

 

이제 애드센스도 승인받아서 

본문 내에 광고가 애드핏/애드센스 둘 다 게재될 것 같은데..

글 읽기 불편하시더라도 양해부탁드려요(ㅠㅠ) 

 

요즘 살짝 귀차니즘이 스물스물 올라왔었는데...

앞으로는 열심히 해야겠네요 

모두들 파이팅입니다٩(ˊᗜˋ*)و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