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프

보면 절로 찍게 되는 여름 하늘 (0713~0715)

수니알 2021. 7. 15. 13:38
반응형
SMALL

 

전 예전부터 하늘사진, 구름 사진 찍는 걸 정말 좋아하는데요?!

아마 그러신 분들 많을 거 같아요 ㅎㅎ 

요즘 날씨가 정말 넘넘 더운데.. 하늘 보면 딱 여름이구나... 가 느껴져요

아시죠! 특히 여름, 가을하늘 넘넘 다른 거?!!! 

 

제가 살고있는 곳은 논밭뷰가 보이는, 시골마을에 놀러 온 것 같은 뷰를 볼 수 있는 곳인데

노을질 때라든지, 그냥 하늘이 청명하니 이쁠 때라든지... 이럴 때 사진을 정말 많이 찍게 되는 것 같아요ㅎㅎ

(특히 노을맛집 입니다) 

 

몽실몽실하니 넘 예뻐서 집에 있다가 창문 열고 사진 찍게 되는 요즘! 

혼자만 보기 아쉽고 또 수니로그에 남기고파 

소소하게 올려요:) 

 

07.13.화요일

 

07.14. 수요일

 

07.15. 목요일

오늘은 초록초록 파랑파랑 하양하양하니 

구름 모양조차도 CG 같은 날이네요

 

요건 추가로 

찍고도 넘 맘에 들었던 노을뷰, 노을컷??>.< 

 

날씨가 무덥네요! 

건강 유의하시고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