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기록

(내기준)갈비탕 찐맛집, 청주본가 청원직영점

수니알 2021. 8. 31. 15:35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수니알입니다:) 

오늘도 날씨가 흐릿흐릿 

바람이 서늘하네요~ 

 

 

요즘 밖에서 카페나 식당 안 간 지가 정말 오래됐는데요 

밖에서 먹기보단, 집으로 다 포장해서 먹거나 배달해서 먹거나 하는 것 같아요 

 

그러던 중, 지난 주말... 

저에게 갈비탕의 맛을 알게 해 준 청주본가 

 

그 갈비탕이 넘나 당기는 거예요 

 

정말 제 기준 

갈비탕 찐 맛집, 청주본가 청원 직영점!!! 

 

다른 지점도 많이 나오던데, 전 집에서 1시간 거리지만 

생각날 때면 이곳으로 온답니다ㅎㅎ 

 

 

남청주 ic 근처에 있습니다 

주차장 매우 넓고요 

도착했는데... 주차장에 차가 넘 많은 거예요 

시간대를 보니 딱 점심시간대! 낮 1시^^ 

 

전 항상 애매한 시간대(오후 3~4시쯤)에 와서 그런지 

사람이 너무 많아서.... 좀 당황했어요 

 

 

내부가 꽤 넓은데 

사람이 많아 사진은 찍지 못했어요 

 

 

!!왕갈비탕 등장!!

 

 

국물이 정말 깔끔하고 진하고... 느끼하지않고!  

고기양도 꽤 많아요!  (맛 설명 넘나 어렵..ㅠ) 

 

 

사실 전 갈비탕 입문이 이곳이라 

다른 곳에서 많이 먹어보지 않았지만 

함께 간 가족들도 이곳이 제일 맛나다며.. 인정한 곳이에요! 강추 강추 

 

그래서 갈비탕 생각날 때면 

1시간 걸려 갔다 오곤 하네요ㅎㅎ 

 

 

(사진 보니 또 생각나네요ㅠ.ㅠ)

 

쌀쌀해질 때면 생각나는 

갈비탕, 청주본가 청원 직영점 

 

오랜만에 넘 맛있게 잘 먹었네요! 

 

그 근처 가시게 되시면 한번 드셔 보세요:)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