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일기

임신 5주차, 임신확인 & 심장소리확인(다이아몬드 반지 초음파)

수니알 2022. 6. 8. 16:24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수니알입니다:)
임신기록을 꾸준히라도 해봐야겠다... 라고 마음 먹었지만 참 쉽지 않네요🥲

현재 25주1일차
벌써 7개월 진입이라는데.. 어쩜 이렇게 시간이 빠른지

집순이답게 거의 집에서 보내는데도 시간이 참 잘가요ㅠㅠㅋ

4개월 전의 이야기이지만
나중에 보면 좋을 것 같아 뒤늦게라도 기록해봐요:)




지난 주
혼자 임신을 확인하러 병원에 갔지만 아직 확실치 않다는 선생님의 의견에..

일주일 지나 남편과 함께 방문했어요!!!!

두근두근
남편과 대기실에서 약1시간 기다렸나..?
애써 담담한 척? 했지만
많이 떨렸어요🤣

알맹이 심장소리 확인


짜잔!
아기집과 난황? 이 잘 생겼는지
진짜 임신이 맞는지만 확인해도 감사할 일이었는데

심장소리까지 확인했습니다!!!

정말정말 작은게 반짝반짝 거리더라구요
그게 심장이라며...😭😭

심장소리듣는데 사실 울컥했어요
신기한데..울컥하고.. 뭔가 설명할 수 없는 기분

내가 정말 임신했구나..를 실감한 순간이었어요


임신확인서도 발급받고
산모수첩도 받았어요:)


붙여주신 초음파 사진들!

보통 '다이아몬드반지' 초음파라고 하더라구요?! ㅎㅎ
듣고보니 정말 다이아반지처럼 난황? 부분이 반짝반짝 거려서 그런가봐요💍


이날 병원진료 마치고
나오는데 남편이 길에서 울컥..😭 눈물 보이는 바람에 저도 길에서 같이 울고..ㅠㅠ



기념으로

아가있는 집에 하나씩은 다 있다는
육아책도 하나 샀네요🤭


이때가 1월말 설날을 딱 앞두고 있을때라
부모님께 임밍아웃 할까말까 하고있을 때였는데
심장소리도 듣고 해서

바로 내려가서 서프라이즈로 알려드렸네요!헤헷

이렇게
'알맹이'의 존재를 공식적으로(?) 확인한
임신 5주차였습니다!🥰


반응형
LIST

'임신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임신4주차?! 임신일까 아닐까  (1) 2022.03.02